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협회,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 '특별상' 수상

기사승인 2023.12.05  16:16:59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5일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에서 시상식 개최

인천경기기자협회(회장 이호준·이하 협회)가 5일 개최된 '2022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기관 포상식'에서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원장 원부규·이하 판매시설)로부터 특별상을 받았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판매시설이 주관한 이번 포상식은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판매시설은 자사를 통해 경기도 내 중증장애인생산품을 구매한 실적이 있는 지방자치단체나 교육기관, 공사·공공기관, 일반·사회복지기관 중 구매실적(구매금액) 기준에 따른 상위 우수 거래처를 '우수구매기관'으로 선정한다.

특별상의 경우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노력 ▲전년대비 구매율 상승률 ▲판매시설과의 협력관계 등에 따라 포상심의워원회에서 평가, 결정된다.

판매시설은 지난해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자사 물품 구매 실적 등을 취합해 이번 수상 기관들을 최종 선정하게 됐고, 협회가 특별상 수상자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았다.

앞서 제48대 인천경기기자협회는 임기가 시작한 지난해부터 판매시설을 통해 협회 상조용품이나 각종 행사 기념품 등을 구입해왔다. 이러한 물품은 협회 소속 지회 및 협회원의 경조사 등에 활용됐다.

이호준 인천경기기자협회장은 "시중의 여느 물품과 같은 물품이더라도 조금 더 사회적 가치를 더하기 위해 선택했던 일인데 예상치 못한 상까지 받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지역 활동에, 사회적 약자에 관심을 갖고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포상식에서 광명시(지자체), 안산도시공사(공공기관), 안산성안고등학교(교육기관), 경기도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복지기관) 등 4곳은 최우수상을 받았다.

인천경기기자협회 webmaster@icngg.com

<저작권자 © 인천경기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