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우리들의 찬란했던 5월 축제… 2019 한마음체육대회

기사승인 2019.10.02  18:26:52

공유
default_news_ad1
2019 한마음체육대회

인천경기기자협회(회장 최원재)는 지난 5월 25일 수원시 경기도인재개발원에서 2019년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인천경기기자협회가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협회 소속 6개 신문사(경기신문·경기일보·경인일보·기호일보·인천일보·중부일보)와 2개 통신사(뉴시스·연합뉴스), 1개 방송사(경기방송) 등 총 9개 언론사의 500여 회원 및 가족들이 참여해 상호 간의 교류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

2019 한마음체육대회

이날 오전 10시 시작된 체육대회 개회식에는 김희겸 경기도 행정1부지사와 수원 지역 김영진·백혜련 국회의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염태영 수원시장, 백군기 용인시장,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등 지역을 대표하는 각급 기관장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 염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과 박옥분·김용성·이필근 도의원, 오완석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김용 경기도 대변인, 김주영 경기도교육청 대변인, 김은경 인천시 대변인을 비롯해 각 지회의 대표이사, 편집·보도국장, 취재본부장 등이 참석해 축사 등을 통해 체육대회에 출전한 인천, 경기 지역 기자들을 격려했다.

2019 한마음체육대회

체육대회는 최원재 협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9개 언론사 소속 기자들이 축구 경기와 릴레이 경주, 명랑운동회 등에 참여해 소속 지회 회원들 사이의 우애를 다지는 한편 타 지회의 회원들과도 소통하는 기회가 됐으며, 가족들이 함께 가방만들기, 팔찌만들기 등 DIY를 체험하거나 푸드트럭의 음식을 맛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우승은 축구경기 등에서 우승한 기호일보 지회가 차지한 가운데 최우수선수에는 기호일보 지회의 김재구 기자가 선정됐다.

<인천경기기자협회 공동취재단>

인천경기기자협회 webmaster@icngg.com

<저작권자 © 인천경기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