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천경기기자협회, 의료복지 위해 수원센텀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3.06.06  18:29:42

공유
default_news_ad1

 

인천경기기자협회가 회원들의 의료 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수원센텀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4월20일  수원특례시 권선구에 위치한 수원센텀병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인천경기기자협회 이호준 회장과 수원센텀병원 여석곤 대표원장, 이은성 행정부장,  양승민 스포츠메디컬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수원센텀병원은 인천경기기자협회 소속 회원 및 회원의 직계가족에 대해 다양한 의료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석곤 대표원장은 “수원센텀병원은 지난 1월 개소한 재활중점병원으로 환자들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며 “지역 의료기관으로서 지역 언론인들과 협업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향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준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경기남부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 및 회원 가족들에게 다양한 의료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특례시 권선구에 위치한 수원센텀병원은 재활중점병원으로서 220병상 규모이며 척추·관절센터, 신경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건강검진센터, 통합재활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수원FC 프로축구단 공식 지정 병원이기도 한 수원센텀병원은 다양한 종목의 운동선수들이 재활을 위해 찾고 있다.

이연우 사무국장

 

인천경기기자협회 webmaster@icngg.com

<저작권자 © 인천경기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